유려한 바디라인과 낮게 깔린 듯한 에어로다이내믹 실루엣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The new Arteon의 혁신적 디자인을 느껴보세요.

대형 12.3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와 맞춤형 메뉴가 적용된 액티브 인포 디스플레이
(Active Info Display)를 통해 운전자는 연비,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주행 정보를
계기판의 고해상도 그래픽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확인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

App-Connect는 ‘MirrorLink’, 애플 ‘CarPlay’, ‘Android Auto’ 등 혁신 기술을 통해
스마트폰을 아테온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게 하여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차량의
터치 스크린에서 컨트롤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주행 중 보다 안전하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댑티브 섀시 컨트롤 (DCC)는 다양한 주행 상황에 지속적으로 반응하며 제동, 스티어링 및
가속 프로세스를 고려해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센터 콘솔을 터치하여 편하게 노멀, 스포츠
그리고 컴포트 모드를 변경할 수 있고 인디비쥬얼 메뉴는 개인 기호에 맞춰 슬라이더를 조정하여
더 다양한 스타일의 주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Ambient Light
  • DYNAUDIO Sound System
  • Seat & 3Zone Climatronic
  • Trunk Capacity
  • 세가지 컬러(Blue, White, yellow)의 은은한 엠비언트 라이트가 들어가면서
    프리미엄 세단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주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DYNAUDIO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서브우퍼를 포함한 11개의 스피커와 16채널 디지털 앰프를 통해 최대 700W의
    출력으로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제공합니다. (Prestige 적용)
  • 3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은 바람 세기 조절 및 자동 공기 재순환 기능과 함께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의 온도를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뒷좌석에도 충분한
    헤드룸 및 레그룸을 확보하여 아테온과 함께 하는 모든 여정에 안락함과 여유로움을 선사합니다. (Prestige 적용)
    * 측정 방법과 위치에 따라서 해당 수치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으로 양손으로 짐을 들고 있을 때에도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만으로도 손쉽게 파워 테일게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아테온은 트렁크 도어와
    뒷유리가 함께 열려 짐을 싣고 내리기에 매우 편리하며 563리터의 기본 트렁크
    용량에 2열 시트 폴딩 시 1,557리터까지 트렁크 용량이 늘어납니다.
    * 측정 방법과 위치에 따라서 해당 수치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 어시스트 플러스는 후방 범퍼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미러에 보이지 않는 영역에
차량이 있을 경우 이를 감지, 사이드 미러에 있는 LED 라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잠재적인 위험이 감지된 경우, 해당 방향으로 운전자가 방향지시등을 켜면 경고등이 점멸됩니다.
*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안전 장치가 아닌 운전자를 위한 편의 장치이므로 차량의 통제는 운전자의 판단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ACC는 도심이든 고속도로든 관계없이 전방 주행 차량의 속도에 맞게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설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입니다. (약 30 ~ 160 km/h까지 적용)
*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안전 장치가 아닌 운전자를 위한 편의 장치이므로 차량의 통제는 운전자의 판단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레인 어시스트는 차선 유지 시스템으로 무의식적인 차선 이탈에 의한 사고를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차량이 차선을 이탈하는 움직임이 감지되면
운전자에게 즉각 경고를 보냄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습니다.
*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안전 장치가 아닌 운전자를 위한 편의 장치이므로 차량의 통제는 운전자의 판단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Key Features

시승/상담신청 시승/상담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트림선택

2.0 {{ specInfo.kinds[idx] }} ({{ specInfo.modelYear }})

{{ user.inter_color_name }}

{{ trim.discount_price }}

Wheel
{{ trim.wheel }}
엔진
{{ trim.engine }}
최고출력
{{ trim.max_gravity }}
최대토크
{{ trim.max_torque }}
배기량
{{ trim.displacement }}
복합 CO2배출량
{{ trim.co2_emissions }}
복합연비
{{ trim.compound_fuel_efficiency }}
도심/고속도로 연비
{{ trim.highway_fuel_efficiency }}

정보입력

시승/상담 선택
* 운전면허 소유 가능 대상 이벤트 및 정보 전달 시 필요합니다.
구매시기
상담유형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이하 "AVK")는 귀하에게 시승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전화번호, 성별,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주소, 고객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색상, 트림), 보유차종(브랜드 및 모델명), 차량구매계획, 딜러선택, 신청경로, 시승·상담 진행 경과, 신청경로,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 여부, 영상(본사 등 방문고객의 경우), 주민등록번호(법령상 허용된 경우에 한함), 골프 핸디캡, 사진·영상, 설문답변, 쿠키, IP주소, 웹사이트 방문일시 정보, 로그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고객불만 등 민원사항, 민원이력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시승·상담신청 의사의 확인 및 담당 딜러사 매칭을 위한 연락, 시승·상담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이벤트 진행 시) 경품 추첨 및 배송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관련 법령상 보존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시승 및 상담 종료일로부터 1년간 보관합니다.
    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거부 시 시승 및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필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AVK는 귀하에 대한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딜러사에 제공합니다. 귀하는 아래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동의거부 시 시승 및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자
    (연락처)
    소재국가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마이스터모터스([02-747 4300])
    클라쎄오토 ([02-2243 6100])
    아우토플라츠 ([031-696-0100])
    유카로오토모빌 ([051-611-5500])
    아우토반 브이에이지 ([042-862-9940])
    지이오 하우스 ([063-213-9500])
    지엔비 오토모빌 ([053-767-1900])
    뉴젠모터스 ([033-737-6500])
    한국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 신청자 식별 및 본인 확인, 분쟁 발생 시를 대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응대, 각종 고지사항 전달 성명, 출생연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차량구매계획, 관심차종(모델명, 색상, 트림), 시승 및 상담 전시장, 상담유형 관련 법령상 보존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시승 및 상담 종료일로부터 1년
  • [선택] 개인정보 마케팅목적 수집 및 이용 동의

    위 1.항과 같이 동의를 받아 수집한 귀하의 개인정보는 위 1.항 기재 보유·이용기간 중에 SMS(문자메시지), 이메일, 우편을 통하여 폭스바겐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과 통계분석·만족도 조사 등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고 이는 AVK의 시승 및 상담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동의거부 시 AVK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 [선택]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에 대한 동의

    AVK는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위탁 합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Kantar Live GmbH 아우디/폭스바겐/벤틀리 고객에게 전화 조사를 통한 서비스 부문 고객 만족도 도출/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마스터 자동차 벤틀리/아우디/폭스바겐 고객 콜센터 대행, 긴급출동서비스, 견인 서비스, 연료 주입 서비스, 예비 타이어 교환 서비스, 배터리 점프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유베이스 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 콜센터 대행 - 서비스 이용관련 고객 상담업무, 차량관련 문의 고객상담업무, 딜러사 안내, 고객만족도, 상담 업무 고객만족도, 캠페인 및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긴급출동서비스, 견인 서비스, 연료 주입 서비스, 예비 타이어 교환 서비스, 배터리 점프 서비스, 폭스바겐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SMS 발송
    ㈜ 와이디자인컴퍼니 아우디/폭스바겐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DM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PPW Korea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아우디 딜러사 임직원 대상 초청행사 진행
    Cow Inspiration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딜러사 임직원 대상 초청행사 진행
    Science Books Co., Ltd 아우디 매거진 제작/발송
    디지털 다임 아우디 고객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DM 및 경품 발송, 인터넷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운영
    더 시그니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케이에스 아이디어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및 소비자 조사 대행
    C&IZCOMM Ltd 아우디 고객에게 서비스 캠페인 및 기타 서비스 관련 발송 및 반송 업무 처리
    GS글로벌 아우디 고객에 대한 타이어 호텔서비스 제공
    Ipsos 아우디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및 상품 선호도/수용도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Volkswagen AG 폭스바겐 고객 CRM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당사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운영
    에프엠에스 폭스바겐 네비게이션 유지보수 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즈 폭스바겐 브랜드의 이미지 향상 및 제품의 홍보를 위한 미디어 업무 관련 대행
    네이버 폭스바겐 네이버 챗봇 이용 서비스 제공
    안그라픽스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멤버쉽 매거진 발송
    프럼(랩 938, kukka 재위탁)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전시, 프로모션 대행
    에스엠에스 이벤트 마케팅 코리아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전시, 프로모션 대행
    레오버넷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광고(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 시승, 출시, 전시장/서비스센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행사 진행
    메가존 폭스바겐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DM 및 경품 발송
    가야미디어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멤버쉽 매거진 발송
    매그넘빈트 폭스바겐 홈페이지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개발·운영, 각종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온라인 미디어 광고 대행
    컨슈머 인사이트 당사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각종 소비자 조사 활동(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전화 조사를 통한 서비스 부문 고객 만족도 도출 등)
    한국그린아이티 당사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운영
    컴나래소프트 아우디 폭스바겐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개발·운영
    에스이파트너즈 아우디 폭스바겐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개발·운영
    오토포커스 아우디 폭스바겐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개발·운영
    AVK PIS(Promotion and Incentive System) 운영 및 유지·보수, SR 지원
    Volkswagen IT Services India Pvt. Ltd. 아우디 폭스바겐 고객/자동차 관리/지원을 위한 전산 개발·운영
    Audi AG(Cocus AG 재위탁) ◦ 아우디 고객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업무 위탁 (당사 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보관)
    ◦ 이전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보유차종(모델명), 차대번호, 차량번호(자동차번호판 번호), 관심차종(모델명), 위치정보, IP Address, MAC 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
    Global Learning Plus 아우디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LSI Consulting (AMA) 아우디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Axalta Coating Systems Korea Inc. 아우디 및 폭스바겐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Willsnus 폭스바겐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H&C (사람과 서비스) 폭스바겐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PPG Korea 폭스바겐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Dale Carnegie 아우디, 폭스바겐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관리
    Global Motor Service 회사 차량관리, 드라이빙서비스 제공, 아우디 딜러사 임직원 대상 교육 진행 및 관리
    카네비컴 아우디 하이패스 등록 서비스 제공
    Netpathy Inc. 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 대상 알림톡 발송
    ㈜마크로밀 엠브레인 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및 시장 조사, 문자 (카카오톡 포함), 전화 조사
    주식회사 칸타코리아 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및 시장 조사, 문자 (카카오톡 포함), 전화 조사
    닐슨코리아 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및 시장 조사, 문자 (카카오톡 포함), 전화 조사
    ㈜테일러넬슨소프레스 코리아 폭스바겐 고객 리쿠르팅을 통한 미스터리 쇼핑 진행, 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조사 등의 각종 소비자 조사 및 시장 조사, 문자 (카카오톡 포함), 전화 조사
    ㈜젤라블루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고객행사 진행 (기프티콘 발송 업무)
    주식회사 스카이네트웍스 서비스캠페인 감사 진행, 서비스 컨설팅 및 서베이 실시, 문자 (카카오톡 포함), 전화 조사
    Interpark Biz Market 아우디 고객을 위한 각종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대행
    더 레이어 커뮤니케이션 아우디 고객을 위한 PR,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 대행
  • [선택] 개인정보의 마케팅목적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AVK는 마케팅목적으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더라도 귀하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위의 "제공받는 자"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마케팅목적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제공받는 자
    (연락처)
    소재국가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마이스터모터스([02-747 4300])
    클라쎄오토 ([02-2243 6100])
    아우토플라츠 ([031-696-0100])
    유카로오토모빌 ([051-611-5500])
    아우토반 브이에이지 ([042-862-9940])
    지이오 하우스 ([063-213-9500])
    지엔비 오토모빌 ([053-767-1900])
    뉴젠모터스 ([033-737-6500])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1588-8420])
    한국 SMS(문자메시지), 이메일, 우편을 통한 폭스바겐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뉴스레터/카탈로그 포함) 전달, 향후 진행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등의 전달, 통계분석·만족도 조사 등 마케팅 목적 활용 성명, 출생연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차량구매계획, 관심차종(모델명, 색상, 트림), 시승 및 상담 전시장, 상담유형 관련 법령상 보존의무가 있는 경우가 아닌 한 정보 제공일로부터 1년
{{alertMessage}}